Good people Good Company 자동차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
기업의 궁극적인 목적인 이윤을 추구함에 있어 깨끗하고 투명한 방식으로
정정당당하게 기업을 경영함으로써,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경제적ㆍ법적 책임을 물론 윤리적ㆍ사회적 책임도 다하고자 하는 기업활동을 말합니다.
이제 윤리경영은 선택의 문제가 아니라, 21세기 기업의 생존과 경쟁력 확보를 위해 필수 요건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과거에 포춘지에 오르내리고, 글로벌 기업으로서 100대기업에 평가되었던 많은 기업들이 윤리경영을 실천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그 대상에서 제외되고,
함께 했던 임직원 들도 뿔뿔이 헤어져야 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그렇지만 위기에서 윤리경영의 실천으로 많은 기업이 기사회생 할 수 있었고,
소비자의 좋은 평가는 기업 가치의 지속적인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는 정직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주주에게는 지속적인 성장이 보장되는 회사로,
임직원에게는 일하기 좋은 회사로, 국민들에게는 존경받는 기업으로 평가받는 길!
바로 윤리경영의 실천입니다.